피졸로, 모던라인 모션베드 론칭…25일 CJ오쇼핑 판매

머니투데이 지영호 기자 | 2019.11.22 11:29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피졸로(Pisolo)는 오는 25일 밤 8시45분부터 CJ오쇼핑을 통해 신제품 ‘모던라인 모션베드’를 론칭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론칭 방송은 피졸로와 정쇼가 새롭게 협업해 선보인다. 정쇼는 쇼호스트 출신 정윤정 CD(크레이터 디렉터)가 진행하는 TV홈쇼핑의 프로그램이다.

모던라인 모션베드는 알레산드로 멘디니가 디자인한 피졸로의 두번째 모션베드로 기존 클래식라인 모션베드의 웅장하고 화려한 느낌과는 대조되는 차분하고 감성적인 분위기로 디자인됐다.

헤드보드에 멘디니 패턴을 새겼고 스티치(Stitch)로 포인트를 심었다. 프레임 컬러는 5종이며 사이즈는 3종(슈퍼싱글, 퀸, 듀얼킹)으로 구성된다. 할인을 받으면 4만원대부터 렌탈 방식으로 이용할 수 있다.


정윤정 CD는 "평소 직접 사용하면서 장시간 누워있어도 편안하고 디자인도 매력 있는 제품이라 생각했다"면서 "이번 협업으로 믿을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고 말했다.

피졸로는 이탈리아 출신 산업디자이너 알레산드로 멘디니가 브랜딩부터 제품 디자인까지 참여해 만들어진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다. 지난해 5월 론칭했다. 서울 논현 가구거리 쇼룸, 롯데백화점 오프라인 매장, 홈쇼핑, 온라인 홈페이지 등을 통해 판매하고 있다.

베스트 클릭

  1. 1 의정부 하수관서 발견된 '알몸 시신'…응급실서 실종된 남성이었다
  2. 2 "나이키·아디다스 말고…" 펀러닝족 늘자 매출 대박 난 브랜드
  3. 3 [단독]음주운전 걸린 평검사, 2주 뒤 또 적발…총장 "금주령" 칼 뺐다
  4. 4 "건드리면 고소"…잡동사니로 주차 자리맡은 얌체 입주민
  5. 5 "갑자기 분담금 9억 내라고?"…부산도 재개발 역대급 공사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