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림성심대, 인성 함양 위한 '인싸합시다' 365캠페인 전개

대학경제 권현수 기자 | 2019.11.21 14:47
한림성심대학교가 21일 건전한 인사문화 정착을 통한 활기찬 캠퍼스 분위기 조성과 올바른 인성을 갖춘 인재 양성을 목적으로 '인싸합시다' 365캠페인을 펼쳤다.

365캠페인 '인싸합시다' 는 각종 행사나 모임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며, 사람들과 잘 어울려 지내는 사람을 뜻하는 '인싸이더'와 '인사합시다'의 합성어다. 이는 하루 3번 이상 먼저 인사하기, 하루 6번 이상 감사인사하기, 하루 5번 이상 답인사를 권장하는 캠페인이다.

캠페인 시작 첫 날 영하의 날씨임에도 불구하고 교직원과 총학생회가 앞장서 구성원 공감대 형성을 위해 단체티와 어깨띠, 홍보피켓을 활용해 교내전역에서 학생에게 먼저 인사를 건냈다.

혁신지원사업의 일환인 이 캠페인은 오는 27~28일 교내에서 진행되는 산학협력 EXPO 행사 시 부스를 설치하고, 집중홍보 할 계획이다. 차년도부터는 '인싸데이'를 운영해 지속적으로 캠페인을 펼칠 예정이다.


김경섭 제34대 총학생회장은 "하루 3번 인사를 통해 교우들과 교수님과 서로 소통함으로써 관계가 더욱 돈독해지길 기대한다"며 "학교의 '올바른 인성 함양'이란 취지에 적극 공감하며 총학생회도 이와 같은 건전문화 정착을 위해 적극 협조할 것"이라고 말했다.

우형식 총장은 "한림성심대의 이념과 인재상에 부합하는 올바른 인성을 갖춘 인재를 양성하기 위해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그램을 추진하겠다"며 "일회성이 아닌 지속 가능한 프로그램으로 키울 계획"이라고 강조했다.

베스트 클릭

  1. 1 '선우은숙 이혼' 유영재, 노사연 허리 감싸더니…'나쁜 손' 재조명
  2. 2 '외동딸 또래' 금나나와 결혼한 30살 연상 재벌은?
  3. 3 '눈물의 여왕' 김지원 첫 팬미팅, 400명 규모?…"주제 파악 좀"
  4. 4 '돌싱'이라던 남편의 거짓말…출산 앞두고 '상간 소송'당한 여성
  5. 5 수원서 실종된 10대 여성, 서울서 20대 남성과 숨진 채 발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