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넷사회복지평생교육원, 사회복지사 2급 자격증 개강반 모집

머니투데이 중기&창업팀 고문순 기자 | 2019.11.21 16:32
평생교육 전문기업 휴넷(대표 조영탁)이 운영하는 휴넷사회복지평생교육원에서는 현행법 기준 사회복지사 2급 자격증 취득이 가능한 개강반을 오는 12월 10일(화)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사진제공=휴넷
사회복지사 자격증 취득을 고려하고 있는 학습자들에게 올해 12월은 중요한 시기이다. 사회복지사 2급 자격증 취득 조건이 법안 개정으로 인해, 2020년 1월 1일부터 ▲전문대 졸업기준 최소 2학기에서 3학기로 취득 기간 연장 ▲현장 실습 및 현장 세미나 시간 확대 ▲이수과목 수 14개→17개로 증가 등으로 어려워지기 때문이다.

단, 올해 안에 사회복지사 과정을 한 과목이라도 수강하면 현행 기준을 적용받을 수 있다.

만약 전문대 졸업 이상의 학습자가 휴넷사회복지평생교육원에서 오는 12월부터 ‘사회복지사 2급 1년 완성 패키지’를 통해 자격증 공부를 시작한다면, 최단기로 내년 10월에 사회복지사 2급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다. 반면, 한달 늦은 내년 1월에 시작한다면 최소 6개월 이상 취득 기간이 늘어나게 되고, 수강료 역시 3과목 추가 이수를 해야 해 수강료와 취득 기간에 부담이 가중될 수 있다.

현재 휴넷사회복지평생교육원에서는 ‘사회복지사 2급 1년 완성 패키지’를 개설하고 정가 수강료 대비 56% 할인된 금액으로 패키지 과정을 판매하고 있다.


사회복지사 2급 수강생 김세정 씨는 “교육 과정이 패키지로 잘 구성되어 있었고, 모바일로도 공부할 수 있어 편리했다”고 전했다.

휴넷사회복지평생교육원에서는 12월 개강반 이벤트로 회원가입이나 소문내기 등 간단한 미션을 진행하면 추첨을 통해 빕스 상품권 및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카카오톡('휴넷사회복지평생교육원')과 고객센터를 통해 실시간 상담을 받을 수 있다.

베스트 클릭

  1. 1 유재환 수법에 연예인도 당해…임형주 "돈 빌려 달라해서 송금"
  2. 2 "어버이날, 용돈 얼마 받고 싶으세요" 질문에 가장 많은 답변은
  3. 3 "딩크로 살래" 부부관계 피하던 남편…이혼한 아내 충격받은 사연
  4. 4 하루만에 13% 급락 반전…상장 첫날 "183억 매수" 개미들 '눈물'
  5. 5 '코인 천재' 아내, 26억 벌었다…명퇴 남편 "내가 요리할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