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은행, 소상공인 매장관리 돕는 '썸스토어' 앱 출시

머니투데이 박광범 기자 | 2019.11.19 14:37
BNK부산은행이 매장관리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을 위해 매장관리 모바일 앱 '썸스토어'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사진제공=부산은행
BNK부산은행이 매장관리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을 위해 매장관리 모바일 앱 '썸스토어'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썸스토어'는 개인과 법인, 소상공인의 매장 관리에 필요한 업무를 제공하는 모바일 앱 서비스로 △결제수단별 매출조회와 주간별 매출요약 보고서 △가맹점 결제 데이터 기반 고객 분석과 타겟 마케팅 △신용카드 매출 입금 예정 금액 조회 △전 은행 계좌조회 △썸패스 가맹점 모바일 가입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법인 대표자와 개인사업자, 썸스토어 가입 기업체에 속한 직원이면 누구나 가입 가능하다. 개인사업자의 경우 썸스토어 모바일 앱에서 '썸패스 가맹점'도 가입할 수 있다. 모바일 플레이스토어나 앱스토어에서 '썸스토어'를 검색하고 다운로드 해 설치한 뒤 회원가입을 하면 된다.


한정욱 부산은행 D-IT 그룹장은 "이번에 출시한 '썸스토어' 모바일 앱이 지역 소상공인의 매장관리에 실질적이 도움이 되는 서비스가 되길 기대한다"며 "향후에도 지역과 상생하고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과 가치를 더하는 서비스를 만들어 나가겠다"고 밝혔다.

베스트 클릭

  1. 1 차 빼달라는 여성 폭행한 보디빌더…탄원서 75장 내며 "한 번만 기회를"
  2. 2 "390만 가구, 평균 109만원 줍니다"…자녀장려금 신청하세요
  3. 3 "욕하고 때리고, 다른 여자까지…" 프로야구 선수 폭로글 또 터졌다
  4. 4 동창에 2억 뜯은 20대, 피해자 모친 숨져…"최악" 판사도 질타했다
  5. 5 "6000만원 부족해서 못 가" 한소희, 프랑스 미대 준비는 맞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