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광수 농협금융 회장, VVIP고객과 농촌일손돕기

머니투데이 박광범 기자 | 2019.11.13 08:39
지난 12일 경남 창원시 대산면에서 진행된 '농협은행 최우수고객과 함께하는 농촌일손돕기 및 농촌체험'에서 김광수 농협금융 회장(사진 오른쪽 2번째) 등 임직원과 최우수고객이 단감 수확 작업을 하고 있다./사진제공=농협금융
김광수 NH농협금융지주 회장이 지난 12일 은행 최우수(VVIP)고객들과 함께 경상남도 창원의 한 단감 농가를 찾아 '농촌일솝돕기' 봉사활동을 했다.

봉사단은 이날 단감 수확 봉사활동과 함께 삼색떡 만들기, 미니정원 꾸미기 등의 농촌체험활동도 진행했다.

지난해에 이어 올해로 두번째를 맞은 이날 봉사활동은 최우수고객에게 사회공헌활동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김 회장은 "바쁜 일정에도 불구하고 농촌일손돕기에 흔쾌히 참여해 주신 고객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100% 순수 국내자본으로 설립된 농협금융은 앞으로도 고객과 농업인의 든든한 버팀목이 되겠다"고 밝혔다.

베스트 클릭

  1. 1 "번개탄 검색"…'선우은숙과 이혼' 유영재, 정신병원 긴급 입원
  2. 2 유영재 정신병원 입원에 선우은숙 '황당'…"법적 절차 그대로 진행"
  3. 3 법원장을 변호사로…조형기, 사체유기에도 '집행유예 감형' 비결
  4. 4 "60대 맞아?" 아르헨티나 미인대회 1위 나이 화제…직업도 화려
  5. 5 "통장 사진 보내라 해서 보냈는데" 첫출근 전에 잘린 직원…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