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단원들은 참신하고 개성 넘치는 아이디어 등을 통한 다양한 미디어 컨텐츠를 패러디하고, 게임·미션 등 각종 금융 및 신용지식을 직접 체득할 수 있는 참여형 프로그램으로 기획·진행하여 방문객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신용홍보단 강나영 학생은 “지난 3개월간 홍보활동과 신용페스티벌을 준비하면서 올바른 신용의식을 일깨우는데 기여할 수 있어 커다란 보람을 느낀다”며 “향후에도 신용홍보단원으로서 올바른 신용관리를 돕는 든든한 조력자로서의 역할을 충실히 수행하겠다“고 말했다.
새희망힐링펀드 기금으로 운영되는 '제3기 서포크레딧 대학생 신용홍보단'은 지난 8월말 발대식 이후 3개월간 신용의 중요성 등을 온라인 활동 등을 통해 전개했으며 이번 행사와 23일 성과보고회를 끝으로 홍보단 활동을 마무리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