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가 최근 초(超)프리미엄 가전 브랜드 'LG 시그니처'를 알리기 위해 영국 런던에 있는 대표 아트스쿨인 '센트럴 세인트 마틴(CSM)'과 파트너십을 맺고 이를 기념하는 행사를 열었다고 11일 밝혔다. 이 기념식엔 센트럴 세인트 마틴의 재학생과 졸업생 등이 참석했다.
LG전자 관계자는 "'LG 시그니처' 캠페인 슬로건인 ‘기술에 영감 주는 예술, 예술을 완성하는 기술’에 맞춰 탁월한 예술성을 지닌 인재를 육성하는 CSM과 함께 LG 시그니처의 발전을 위해 협업 관계를 이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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