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출액은 4% 증가한 15조2855억엔으로 역대 4~9월 중 최고치를 기록했다. 세계 전체 판매 대수는 545만4000대로 전년 동기 대비 16만1000대가 늘었다. 일본 외에도 북미, 유럽 등에서 판매가 증가했다.
영업이익은 11% 증가한 1조4043억엔이었다. 판매 대수가 늘어나고 원가를 절감한 덕이다. 달러나 유로 대비 엔화 가치가 상승해 환율 변동에 따른 손실이 발생했지만 판매 증가 등으로 상쇄했다.
올해 실적 전망치는 세전 이익만 상향 조정했다. 올해 예상 세전이익은 전년 대비 15% 증가한 2조6300억엔이다. 예상 매출액은 전년 대비 2% 감소한 29조5000억엔, 순이익은 14% 증가한 2조1500억엔으로 유지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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