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니스트펀드, 경력 및 신입 공채 모집

머니투데이 주명호 기자 | 2019.11.07 09:18
P2P금융기업 어니스트펀드는 총 22개 분야에서 경력 및 신입직원을 공개채용한다고 7일 밝혔다.

가장 중점적으로 인재를 모집하는 부문은 부동산금융, 소비자금융, 기업금융 등 총 12개 분야를 모집하는 ‘금융(Finance)’ 파트다. 핀테크 서비스 개발과 관련해서는 △백엔드 서버 개발 △iOS 모바일 앱 개발 △안드로이드 개발 인력을 채용한다.

어니스트펀드는 자유로운 휴가 사용, 불필요한 야근과 회식이 없는 가족중심적 문화, 도서구입비와 교육비 전폭 지원 등 복지 제도를 갖추고 있다.


채용공고는 어니스트펀드 홈페이지 우측 상단의 ‘회사소개’ 내 ‘채용안내’ 코너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지원서는 자유양식의 이력서와 경력기술서(경력지원시) 등을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모든 직군은 채용시 마감된다.

서상훈 어니스트펀드 대표는 “대한민국 P2P금융이 새로운 제도권 금융의 한 분야로 인정받은 만큼 P2P금융 산업이 성장가도를 달릴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며 “어니스트펀드와 함께 국내 P2P금융시장을 글로벌 리딩 마켓으로 이끌어 갈 미래의 P2P전문가 분들의 많은 지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베스트 클릭

  1. 1 "피임을 왜 해요?"…성 경험 여학생 9562명에 물으니
  2. 2 '1억 빚투' 이영숙, 재산 없다?…"토지 압류당하자 딸에 증여" 꼼수
  3. 3 "내가 영감 줬나"…'아동 성범죄' 고영욱, 또 난데없이 GD 소환
  4. 4 동전 세던 모자 "라면 취소 좀"…지켜본 손님, 계산하곤 "오지랖인가?"
  5. 5 둔촌주공 전세매물 3000건 우르르…여긴 13억인데 왜 저긴 7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