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헬스, 소형 고주파 온열치료기 'Family7' 출시

머니투데이 중기협력팀 오지훈 기자 | 2019.11.06 17:55
고주파 온열치료기 'Family7'/사진제공=블루헬스
블루헬스(대표 장윤환)가 소형화한 고주파 온열치료기 '패밀리7'(Family7)을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블루헬스 관계자는 "그동안 고주파기기는 피부 미용이나 비만 개선을 위한 기기로만 알려져 있었다"며 "하지만 Family7은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의료기기(1등급)로 허가받은 제품"이라고 말했다. GMP(의료기기 제조 및 품질관리기준) 인증 시설에서 생산된다.

Family7은 고출력 제품이지만 부피는 작다. 이 때문에 보관과 이동 등이 간편하다. 세련된 디자인을 적용, 여행지에서도 쓸 수 있을 것이라고 업체 측은 말했다.


업체 측은 "미용용 고주파기기보다 더 강력한 심부열을 낼 수 있다"면서 "이 때문에 미용이나 비만 관리뿐 아니라 온몸의 통증을 완화하는 데도 효과적"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Family7은 개인용 의료기"라며 "매일 집에서 30~40분이면 온 가족의 미용과 건강을 관리할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블루헬스는 제품 출시와 동시에 전국 AS(애프터서비스)센터 및 대리점 사업자 모집에 들어갔다. 장윤환 블루헬스 대표는 "그동안 치킨이나 커피 등 프렌차이즈 시장 규모가 나날이 커졌지만 점주의 영업 이익은 오히려 감소하기도 했다"면서 "블루헬스는 점주의 영업 이익 극대화와 고객 편의를 최우선시하는 기업이 되겠다"고 했다.

베스트 클릭

  1. 1 나훈아 '김정은 돼지' 발언에 악플 900개…전여옥 "틀린 말 있나요?"
  2. 2 남편·친모 눈 바늘로 찌르고 죽인 사이코패스…24년만 얼굴 공개
  3. 3 "예비신부, 이복 동생"…'먹튀 의혹' 유재환, 성희롱 폭로까지?
  4. 4 불바다 된 LA, 한국인들은 총을 들었다…흑인의 분노, 왜 한인 향했나[뉴스속오늘]
  5. 5 계단 오를 때 '헉헉' 체력 줄었나 했더니…"돌연사 원인" 이병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