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호텔, '특1급 호텔' 거래액 월평균 50% 늘었다

머니투데이 서진욱 기자 | 2019.10.30 09:16

시즌별 호텔 추천과 파격적 할인율로 성과 거둬

호텔 및 다이닝 예약 플랫폼 데일리호텔(대표 신인식)이 지난 6개월간 특1급 호텔 거래액이 월 평균 50% 이상 증가했다고 30일 밝혔다.

데일리호텔은 시즌별 호텔 추천과 파격적인 할인율을 함께 선보였다. 특히 여름 성수기였던 7월에는 전년 동기 대비 60% 이상 거래액이 증가했다. 참여 호텔들도 기존 월 매출을 단 하루 만에 달성하거나, 일 매출이 프로모션 전보다 최대 40배 이상 성장하는 등 성과를 거뒀다.

데일리호텔은 국내 특1급 호텔 중 96% 예약이 가능한 독보적인 프리미엄 인벤토리를 보유 중이다. 이를 기반으로 4월부터 '오늘만 이가격 프로모션'을 통해 매일 자정부터 국내 특1급 호텔을 선착순 특가로 제공하고 있다. 현재까지 서울신라호텔, 제주신라호텔, 파크하얏트서울 등 총 86개의 호텔이 소개됐다. 최대 할인율은 40%에 육박한다.

현재 데일리호텔의 전체 예약 중 특1급 호텔이 차지하는 비중은 전년 대비 12% 이상 증가한 38%다. 한국호텔업협회가 발표한 '2018년 호텔업 운영 현황'에서 특1급 호텔의 이용률이 2017년 대비 2%, 매출은 6% 성장한 것을 감안하면 데일리호텔의 특1급호텔에서의 성장세는 이례적이다.


데일리호텔은 연말까지 특1급 호텔 중심 패키지 상품을 추가하고 가족형 프리미엄 상품 라인업을 지속 확대한다.데일리호텔의 또 다른 인기 서비스인 데일리고메의 호텔 뷔페 및 파인다이닝과 연계된 상품들도 추가 출시할 예정이다.

신인식 데일리호텔 대표는 "고객이 한정적인 특1급 호텔 시장은 성장세가 완만한 편인데, 타깃 맞춤형 프로모션과 혜택을 통해 크게 증가했다는 게 고무적"이라며 "앞으로도 보유한 인벤토리를 적극 활용한 차별화된 상품과 서비스를 통해, 프리미엄 여행 트렌드를 선도하는 플랫폼으로 입지를 공고히 할 것"이라고 말했다.

베스트 클릭

  1. 1 "피임을 왜 해요?"…성 경험 여학생 9562명에 물으니
  2. 2 빚 갚았다던 이영숙 침묵 속…'흑백요리사' 출연료까지 압류
  3. 3 "내가 영감 줬나"…'아동 성범죄' 고영욱, 또 난데없이 GD 소환
  4. 4 사격 김예지, 총 내려둔다…돌연 소속팀에 사표 제출, 왜?
  5. 5 DJ 막내아들 김홍걸 "트럼프한테 당해보는 것도 나쁘지 않아"[터치다운the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