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능률, 초·중학생 대상 문법서 '그래머 텐' 내놔

머니투데이 이민하 기자 | 2019.10.23 10:38
엔이 빌드앤드로우 그래머 텐 /사진제공=NE능률
종합교육서비스기업 NE능률의 영어교육(ELT) 전문 브랜드 '엔이 빌드앤그로우(NE Build & Grow)'는 신간 문법교재 '그래머 텐'을 출간했다고 23일 밝혔다.

초등 저학년부터 중학생 대상 문법서 그래머 텐은 '기초-기본-완성' 3단계 10개 과정으로 구성됐다. 학습자의 인지 수준에 맞춘 단계별로 문법을 설명해준다.

각 단원은 나선형 진행 구조로 자연스러운 복습이 가능하다. 창의서술형 등 최신 유형의 문법 연습 문제도 수록했다.


기초 단계는 초등 저학년에 맞춰 어려운 문법 용어를 줄이는 대신 여러 시각 요소와 학습 활동을 포함했다. 기본 단계는 초등 필수 문법을 선별, 도식으로 꾸몄다. 완성 단계는 중등 내신에 필요한 문법을 모두 담았다.

엔이 빌드앤그로우는 그래머 텐 출간을 맞아 오는 25일부터 12월3일까지 전국 주요 도시에서 학부모, 교·강사 대상 설명회를 연다. 참석자에게는 그래머 텐 기본 1 교재 등을 증정한다.

베스트 클릭

  1. 1 '외동딸 또래' 금나나와 결혼한 30살 연상 재벌은?
  2. 2 '눈물의 여왕' 김지원 첫 팬미팅, 400명 규모?…"주제 파악 좀"
  3. 3 [더차트] "자식한테 손 벌릴 순 없지"…50대, 노후 위해 '이 자격증' 딴다
  4. 4 월급 그대론데 지갑 빵빵해졌다?…평택 '이 동네' 함박웃음 짓는 이유[르포]
  5. 5 BTS 키운 방시혁, 결국 '게임'에 손 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