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품라운지]후식볶음밥을 집에서…'집으로ON' 3종 출시

머니투데이 정혜윤 기자 | 2019.10.23 09:00

고깃집 볶음밥, 닭갈비 볶음밥, 훈제오리 볶음밥 출시

/사진제공=대상 청정원

대상 청정원 집으로ON이 고깃집, 닭갈비집 등 음식점에서 즐겨먹는 볶음밥 맛을 재현한 ‘마무리볶음밥’ 3종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집으로ON 마무리볶음밥은 △고깃집볶음밥 △닭갈비볶음밥 △훈제오리볶음밥 등 3종으로 구성됐다.

고깃집볶음밥은 국산 돼지고기와 볶은 고사리 나물의 궁합이 돋보이는 제품으로, 종가집 맛김치를 더해 깊은 감칠맛을 느낄 수 있다. 닭갈비볶음밥은 국산 닭가슴살과 고구마, 양배추, 대파 등을 넣고 특제 소스로 맛을 냈다. 훈제오리볶음밥은 무항생제 오리를 원료로 사용한 훈제오리로 만들었으며, 고소하면서도 담백한 맛이 특징이다.


신제품은 프라이팬에 약 3분 또는 전자레인지에 약 4분 조리하면 완성된다. 또 한 끼 식사에 적합한 분량으로 개별 포장돼 혼자서 먹기에도 부담 없다. 가격은 3종 모두 2400원(230g)이다.

이경상 대상 온라인사업부 팀장은 “신제품 마무리볶음밥은 식당에서 즐겨먹는 별미 볶음밥에 버금가는 맛을 구현해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콘셉트의 간편식을 통해 소비자들의 다양한 입맛을 사로잡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베스트 클릭

  1. 1 나훈아 '김정은 돼지' 발언에 악플 900개…전여옥 "틀린 말 있나요?"
  2. 2 남편·친모 눈 바늘로 찌르고 죽인 사이코패스…24년만 얼굴 공개
  3. 3 "예비신부, 이복 동생"…'먹튀 의혹' 유재환, 성희롱 폭로까지?
  4. 4 명동에 '음료 컵' 쓰레기가 수북이…"외국인들 사진 찍길래" 한 시민이 한 행동
  5. 5 동창에 2억 뜯은 20대, 피해자 모친 숨져…"최악" 판사도 질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