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남대, 2학기 학부모 초청 총장 간담회 진행

대학경제 임홍조 기자 | 2019.10.17 15:03
한남대학교가 17일 오전 11시 한남글로벌센터 무어아트홀에서 2019학년도 2학기 학부모 초청 간담회를 열었다.

기존의 학부모 간담회는 초·중·고에서 이뤄지지만 한남대는 이덕훈 총장 취임 이후 매학기 학부모를 초청해 정책 방향과 교육성과, 취·창업 및 국제교류, 장학 프로그램 등을 설명하는 자리를 마련하고 있다.

이날 간담회에서는 총장을 비롯한 교무위원이 학부모와 한 테이블에서 식사를 하면서 한남대 캠퍼스 혁신파크 선정에 따른 파급효과와 함께 디자인팩토리 수업, 취·창업 프로그램 등에 대해 질문과 답변을 주고 받았다.


이덕훈 총장은 "인구절벽, 등록금 동결 등 대학들이 어려움을 호소하고 있지만, 우리 대학은 자율개선대학 선정, 캠퍼스 혁신파크 선정 등 호재가 잇따르고 있다"며 "최선을 다해 학생을 가르치고 각종 국책사업 유치를 통한 최고의 교육환경 마련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진중길 학부모회 부회장은 "학교의 발전소식을 접하며 학부모로서 한남대에 대한 자부심과 긍지를 갖게 된다"며 "앞으로도 타 대학과의 차별화를 통해 더 큰 성과를 내고 학생을 위해 힘써달라"고 강조했다.

베스트 클릭

  1. 1 나훈아 '김정은 돼지' 발언에 악플 900개…전여옥 "틀린 말 있나요?"
  2. 2 "390만 가구, 평균 109만원 줍니다"…자녀장려금 신청하세요
  3. 3 차 빼달라는 여성 폭행한 보디빌더…탄원서 75장 내며 "한 번만 기회를"
  4. 4 "욕하고 때리고, 다른 여자까지…" 프로야구 선수 폭로글 또 터졌다
  5. 5 동창에 2억 뜯은 20대, 피해자 모친 숨져…"최악" 판사도 질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