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산기대, '2019학년도 학부모 초청의 날' 행사

대학경제 권현수 기자 | 2019.10.17 10:10
한국산업기술대학교가 지난 16일 KPU아트센터에서 재학생 학부모 250여 명을 대상으로 '2019학년도 학부모 초청의 날' 행사를 열었다.

이번 행사는 대학 소개와 자녀 학교생활의 정보를 학부모에게 제공하고, 만족도 향상을 위한 개선 방안을 모색해 학교 운영에 반영하고자 마련했다.

일례로 지난해 진행된 학부모 설문조사 및 학과간담회를 통해 △학교 홍보 강화 △장거리 통학버스 운영 △학식 품질 개선 △취업 상담 및 지원 강화 요청 등 건의사항을 취합했다.

이를 관련부서에 검토 요청, 실제 교내 푸드 코트를 새단장하고 모니터링 시스템을 구축하는 등 학부모 의견을 반영한 신뢰·만족도 높은 대학행정을 구현했다.


박철우 총장직무대행의 환영사로 시작된 이번 행사는 △학교 소개(대학 소개, 학과 비전 및 특성화 발전 계획, 취업, 장학, 국제 교류, 기숙사 등) △학과별 간담회(학과 및 교수소개, 질의응답 등) △교내 투어(졸업작품 관람, 학교시설 투어 등)로 진행됐다.

박철우 총장직무대행은 "우리 대학은 산학협력을 선도하는 대학"이라며 "기업이 요구하는 문제해결능력을 갖춘 학생을 배출할 수 있도록 학부중심 교육을 강화하고, 새로운 사업변화에 수용하는 대학으로 만들겠다"고 말했다.

베스트 클릭

  1. 1 2세 신발 만든 지 5개월 만 파경…지연, 황재균 흔적 싹 다 지웠다
  2. 2 33평보다 비싼 24평…같은 아파트 단지인데 가격 역전된 이유
  3. 3 "명장 모셔놓고 칼질 셔틀만" 흑백요리사, '명장·명인' 폄하 논란
  4. 4 티아라 지연·황재균 이혼 인정…"성격 차이로 별거 끝에 합의"
  5. 5 "국민 세금으로 '불륜 공무원 커플' 해외여행" 전남도청에 무슨 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