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피버페스티벌 공식 음원 ‘피버뮤직’ 공개

머니투데이 김지영 기자 | 2019.10.07 15:47

이달 27일 피버 페스티벌 2019 개최 …하성운, 정준일, 빈지노 참여로 음원 순차 공개

엔씨소프트(이하 엔씨)가 국내 아티스트들이 함께하는 e스포츠 문화 축제 ‘피버페스티벌 2019’의 공식 음원 ‘피버뮤직’을 공개했다고 7일 밝혔다.

엔씨는 지난 5일 첫 번째 피버뮤직으로 하성운의 '드림 오브 어 드림(Dream of a Dream)’을 발표했다. 이 곡은 윤상 감독이 프로듀싱하고 워너원 출신 하성운이 부른 댄스곡으로, ‘도전’이라는 컨셉을 담았다.

두 번째 피버뮤직은 '용기'를 컨셉으로 제작된 음원으로 정준일이 참여한다. 세 번째 피버뮤직에 참가하는 빈지노는 ‘열정’의 컨셉을 곡 전반에 담았다. 정준일과 빈지노의 음원은 10월 중 순차적으로 발표할 계획이다.


하성운, 정준일, 빈지노의 피버뮤직은 멜론, 지니, 벅스 등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달 27일 열리는 엔씨 음악 축제 ‘뮤직 페스티벌’에서 라이브로 감상할 수 있다.

피버 페스티벌은 이달 27일 서울 올림픽공원 벨로드롬(올팍축구장)에서 오후 5시부터 열릴 예정이다.

베스트 클릭

  1. 1 "임신한 딸이 계단 청소를?"…머리채 잡은 장모 고소한 사위
  2. 2 [단독]유승준 '또' 한국행 거부 당했다…"대법서 두차례나 승소했는데"
  3. 3 '청춘의 꿈' 부른 김용만, 자택서 별세…"한달전 아내도 떠나보내"
  4. 4 "대한민국이 날 버렸어" 홍명보의 말…안정환 과거 '일침' 재조명
  5. 5 "봉하마을 뒷산 절벽서 뛰어내려"…중학교 시험지 예문 논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