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히 콘센트릭스의 ‘MARS’는 콘센트릭스가 10년 이상의 CRM 및 디지털 마케팅 경험을 바탕으로 개발한 머신러닝 알고리즘 기반의 캠페인 타깃팅 시스템으로, 고도화된 머신러닝 알고리즘 및 모델링 기법을 활용하여 캠페인 목적별 타깃 리스트를 최적화할 수 있으며 시뮬레이션을 통해 캠페인 실행 결과를 사전 예측하여 캠페인 실행 여부/혜택/규모 등 캠페인 운영에 필요한 다양한 의사결정을 선제적으로 지원한다.
해당 시스템은 기업의 니즈에 맞게 추천, 교차판매 등 다양한 캠페인 알고리즘을 추가·확장할 수 있다는 점이 장점으로, 이를 기반으로 2020년에는 상당수 고객사를 확보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 외에도 콘센트릭스는 디지털 마케팅 대시보드 구축을 통해 글로벌 웹사이트 통합 모니터링 및 분석을 지원하는 디지털 애널리틱스 포털(Digital Analytics Portal) 솔루션, 구글 애널리틱스 360(GA 360) 컨설팅 서비스, 검색엔진최적화(SEO) 서비스 등 다양한 마케팅 분석 서비스도 소개했다.
한편, 콘센트릭스는 170여 명의 디지털 마케팅 전문 인력과 자체 분석센터를 보유하고 있으며, 디지털 마케팅 현황 진단 및 전략 수립, 디지털 채널 구축 및 운영, UX/UI 디자인, 데이터 분석 등을 아우르는 디지털 마케팅 토털 서비스 기업이다. 현재 전자, 자동차, 코스메틱, 유통 등의 업종에 있는 국내 다수 글로벌 기업들을 고객사로 확보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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