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완·이보미 12월 비공개 결혼…"축하해주세요"

머니투데이 한고은 기자 | 2019.09.27 21:56
(서울=뉴스1) 권현진 기자 = '김태희 동생' 배우 이완이 22일 오후 서울 방이동 올림픽홀에서 열린 ‘2019 소리바다 베스트 케이뮤직 어워즈(2019 SORIBADA BEST K-MUSIC AWARDS, 2019 SOBA)’ 블루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19.8.22/뉴스1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배우 이완이 프로골퍼 이보미와 오는 12월 결혼한다.

27일 이완의 소속사 스토리제이컴퍼니는 공식입장을 내고 "이완이 오는 12월 서울 모처에서 사랑하는 연인과 결혼식으로 올린다"며 "예비신부는 4살 연하 프로골퍼 이보미씨로 지난해 인연을 맺었다"고 밝혔다.

이완은 배우 김태희의 동생으로도 유명하다. 이보미는 2007년 한국여자프로골프협회(KLPGA)에서 데뷔한 후 다승왕, 상금왕, 최저 타수상을 수상하는 등 실력있는 선수로 알려졌다.

결혼식은 양가 가족과 친지, 가까운 지인들만 참석하는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이다. 이완 소속사는 "새로운 인생의 출발점의 선 두 사람의 앞날에 따뜻한 축하를 보내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다음은 소속사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스토리제이컴퍼니입니다


소속 배우 이완 씨 결혼 보도 관련, 공식 입장을 전해드립니다.

이완 씨가 오는 12월, 서울 모처에서 사랑하는 연인과 결혼식을 올립니다.

앞서 밝혀진 바와 같이 예비 신부는 4살 연하의 프로골퍼 이보미 씨이며, 지난해 인연을 맺은 두 사람이 서로를 향한 믿음과 신뢰를 쌓아온 끝에 결혼이라는 아름다운 사랑의 결실을 맺게 되었습니다.

예식은 양가 부모님들과 두 사람의 뜻에 따라 가족과 친지, 가까운 지인들만을 모시고 뜻깊게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새로운 인생의 출발점의 선 두 사람의 앞날에 따뜻한 축하를 보내주시기 바라며, 이완 씨는 앞으로 더 좋은 연기로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베스트 클릭

  1. 1 "번개탄 검색"…'선우은숙과 이혼' 유영재, 정신병원 긴급 입원
  2. 2 유영재 정신병원 입원에 선우은숙 '황당'…"법적 절차 그대로 진행"
  3. 3 법원장을 변호사로…조형기, 사체유기에도 '집행유예 감형' 비결
  4. 4 "통장 사진 보내라 해서 보냈는데" 첫출근 전에 잘린 직원…왜?
  5. 5 '개저씨' 취급 방시혁 덕에... 민희진 최소 700억 돈방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