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이의 발견은 아이들의 놀이 공간을 한 자리에 모아 예약, 결제까지 가능한 모바일 플랫폼이다. 전국 유명 테마파크, 아쿠아리움, 키즈카페, 체험 공방·학습 프로그램 등을 최대 9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방학을 앞뒀던 6월부터 신규회원 가입 비율이 약 3배 이상 증가하면서 운영 5개월만에 회원 수가 26만명으로 늘어났다. 제휴업체 수는 3500개다. 최근에는 전국 6대 도시 호텔 네트워크를 운영하는 라한호텔 그룹과 협약을 맺었다. 가족 휴양과 놀이가 결합된 체험형 놀이 프로그램 선보일 예정이다.
웅진씽크빅 측은 "단순 체험형 놀이 외에도 놀이를 통해 학습이 가능한 결합형 콘텐츠 개발에도 힘을 쏟고 있다"며 "양질의 놀이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늘려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