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지현, 10월3일 결혼…'예비신랑' 누구?(전문)

머니투데이 정유건 인턴 | 2019.09.20 11:17

소속사를 통해 입장밝혀…예비신랑은 연상의 사업가

탤런트 황지현이 22일 오후 서울 강남의 한 스튜디오에서 진행된 ‘스타 화보’ 촬영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 사진=홍기원

탤런트 황지현이 '10월의 신부'가 된다.

결혼식은 10월3일 경기도 일산의 한 교회에서 열릴 예정이며 가족과 친지, 지인들만 초대할 예정으로 알려졌다. 황지현은 예비신랑에 대해 평소 알고 지내던 지인으로 연상의 사업가 라고 밝혔다.

황지현의 소속사 브룸스틱은 "새로운 가정을 이루는 아름다운 약속을 하려 한다. 언제나 아름답고 주위에 사랑을 나누는 행복한 가정을 이루도록 축복해주달라","사랑과 응원에 감사드리고, 더 좋은 연기로 보답하겠다"며 입장을 밝혔다.

황지현은 2002년 MBC 시트콤 '논스톱3'로 데뷔했다. 드라마 '돌아와요 순애씨'(2006) '마녀유희'(2007) '미스리플리'(2011) 영화 '기생령'(2011) 등에 출연했다. 5월 막을 내린 SBS TV 일일극 '강남스캔들'에서 패션기업 오너의 외동딸 '강한나'로 열연을 펼쳤다.

다음은 황지현 결혼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브룸스틱입니다.


소속 배우 황지현 결혼 관련 공식 입장을 전해드립니다.

배우 황지현이 오는 10월 3일, 사랑하는 연인과 백년가약을 맺습니다.

예비신랑은 연상의 사업가로, 오랜 지인으로 알고 지내던 사이에서 연인으로 발전하여 드디어 사랑의 결실을 맺게 되었습니다. 황지현의 결혼식은 가족과 친지, 가까운 지인들만 초대하여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좋은 인연을 만나 인생의 제 2막을 앞두고 있는 두 사람에게 따뜻한 축복을 보내주시기 바라며, 앞으로도 브룸스틱은 황지현이 배우로서 더 나아갈 수 있도록 변함없는 지원을 약속드리겠습니다.

베스트 클릭

  1. 1 "번개탄 검색"…'선우은숙과 이혼' 유영재, 정신병원 긴급 입원
  2. 2 유영재 정신병원 입원에 선우은숙 '황당'…"법적 절차 그대로 진행"
  3. 3 법원장을 변호사로…조형기, 사체유기에도 '집행유예 감형' 비결
  4. 4 '개저씨' 취급 방시혁 덕에... 민희진 최소 700억 돈방석
  5. 5 "통장 사진 보내라 해서 보냈는데" 첫출근 전에 잘린 직원…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