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다희, 감각적인 패딩 스타일…"올겨울엔 이렇게"

머니투데이 이은 기자 | 2019.09.21 07:16

아이더, 새로운 뮤즈 이다희와 함께 세련미 겸비한 아웃도어 선보인다

배우 이다희/사진제공=아이더
배우 이다희가 감각적인 아웃도어 스타일을 선보였다.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는 새로운 뮤즈로 이다희를 발탁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다희는 오는 10월부터 아이더 뮤즈로서 활동을 시작한다.

아이더는 올 가을·겨울 시즌 감각적인 스타일을 선보일 아이더의 브랜드 이미지와 고혹적이고 세련된 분위기로 남다른 패션 센스를 보여주고 있는 이다희와 잘 부합해 새로운 여성 모델로 선정했다고 전했다.

이번 시즌 아이더는 폭스, 밍크 등 '퍼'(Fur)의 품질과 길이를 업그레이드했으며, 감각적인 컬러를 반영해 고급스러운 스타일 연출에 중점을 뒀다.

공개된 화보 속 이다희는 잔잔한 도트 패턴이 돋보이는 블랙 미니 원피스에 풍성한 보라빛 퍼 트리밍과 슬림한 실루엣의 블랙 다운 재킷을 매치했다.


배우 이다희/사진제공=아이더
또 다른 화보 속 이다희는 몸에 밀착되는 베이지색 니트에 와이드 팬츠를 입고, 무릎까지 내려오는 롱 화이트 다운 재킷을 걸쳐 세련된 스타일링을 연출하기도 했다.

배우 이다희/사진제공=아이더
또 이다희는 상하의가 연결된 스타일의 베이지색 점프 슈트에 올겨울 유행인 롱 플리스 재킷을 걸쳐 트렌디한 캐주얼룩을 연출했다.

신선철 아이더 마케팅 팀장은 "이번 시즌 세련되면서도 고혹적인 아름다움을 지닌 배우 이다희를 통해 세련미를 겸비한 아웃도어 스타일을 재해석해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이다희는 걸그룹 6팀의 컴백 대전를 그리는 엠넷 음악 프로그램 '퀸덤'의 MC로 활약하고 있다.

베스트 클릭

  1. 1 남편·친모 눈 바늘로 찌르고 죽인 사이코패스…24년만 얼굴 공개
  2. 2 나훈아 '김정은 돼지' 발언에 악플 900개…전여옥 "틀린 말 있나요?"
  3. 3 "예비신부, 이복 동생"…'먹튀 의혹' 유재환, 성희롱 폭로까지?
  4. 4 불바다 된 LA, 한국인들은 총을 들었다…흑인의 분노, 왜 한인 향했나[뉴스속오늘]
  5. 5 계단 오를 때 '헉헉' 체력 줄었나 했더니…"돌연사 원인" 이병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