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지수, 멋스러운 트위드 패션…"물오른 미모"

머니투데이 마아라 기자 | 2019.09.22 12:00
그룹 블랙핑크 지수 /사진=임성균 기자
그룹 블랙핑크의 지수가 물오른 미모를 뽐냈다.

지난 19일 서울 성수동 에스팩토리에서는 주얼리 앤 워치 브랜드 '까르띠에'가 주얼리 컬렉션 '저스트 앵 끌루'(Juste un Clou)를 선보이는 파티를 개최했다.

이날 긴 생머리를 풀어내린 지수는 화이트 배색이 돋보이는 블랙 트위드 재킷과 미니 드레스를 입고 성숙한 매력을 자아냈다. 지수는 까르띠에 주얼리를 착용하고 검은색 펌프스를 착용해 세련미를 배가했다.

특히 지수는 또렷하게 연출한 눈매와 코랄빛 색조 메이크업으로 화사한 미모를 자랑해 시선을 끌었다.


한편 1971년 론칭한 저스트 앵 끌루는 평범한 못을 모티브로 해 40여년간 변함없이 사랑받은 까르띠에의 대표 주얼리 컬렉션이다.

까르띠에는 '저스트 앵 끌루' 팝업 부티크를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1층 더 스테이지에서 오는 29일까지 운영할 계획이다.

베스트 클릭

  1. 1 나훈아 '김정은 돼지' 발언에 악플 900개…전여옥 "틀린 말 있나요?"
  2. 2 남편·친모 눈 바늘로 찌르고 죽인 사이코패스…24년만 얼굴 공개
  3. 3 "예비신부, 이복 동생"…'먹튀 의혹' 유재환, 성희롱 폭로까지?
  4. 4 명동에 '음료 컵' 쓰레기가 수북이…"외국인들 사진 찍길래" 한 시민이 한 행동
  5. 5 동창에 2억 뜯은 20대, 피해자 모친 숨져…"최악" 판사도 질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