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UG, 소통 활성화 위해'팀장 리더십 집합교육' 실시

머니투데이 송선옥 기자 | 2019.09.17 10:54

이재광 HUG 사장 특강 "서번트 리더십 키워야"

이재광 HUG 사장(앞줄 오른쪽에서 6번째)과 팀장급 직원들이 16일 '팀장 리더십 집합교육'에 참석했다.
주택도시보증공사(HUG)는 소통 활성화를 통한 조직경쟁력 강화를 위해 지난 16일부터 '팀장 리더십 집합교육'을 개최하고 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교육은 팀장급 직원을 대상으로 △공사 주요 현안사항 공유 △직장내 괴롭힘 금지법 △90년생과 소통방법 △여성인재양성 등 다양한 주제를 특강과 브레인스토밍 등을 통해 직원들이 적극적으로 공유하고 참여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특히 이재광 HUG 사장이 직접 참여하여 팀장 리더십의 중요성 등에 대해 특강을 진행하고 주요 현안 사항에 대한 공감대 형성 및 소통을 강화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재광 HUG 사장은 특강에서 “변화하는 경영환경에 대처하고 조직의 경쟁력 강화를 위해서는 중간관리자인 팀장이 소통하고 솔선수범하는 서번트 리더십을 키울 필요가 있다”며 “앞으로도 전 임직원이 팀장을 중심으로 하나가 되어 국민의 주거복지 향상과 도시재생 활성화를 위해 더욱 노력하여야 한다”고 강조했다.

베스트 클릭

  1. 1 나훈아 '김정은 돼지' 발언에 악플 900개…전여옥 "틀린 말 있나요?"
  2. 2 남편·친모 눈 바늘로 찌르고 죽인 사이코패스…24년만 얼굴 공개
  3. 3 "예비신부, 이복 동생"…'먹튀 의혹' 유재환, 성희롱 폭로까지?
  4. 4 동창에 2억 뜯은 20대, 피해자 모친 숨져…"최악" 판사도 질타했다
  5. 5 "욕하고 때리고, 다른 여자까지…" 프로야구 선수 폭로글 또 터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