람다256-비크립토, 루니버스 밸류 파트너십 MOU 체결

머니투데이 진경진 기자 | 2019.09.11 09:23

람다256, 자사 루니버스 블록체인 서비스 플랫폼 사용 관련 다양한 기술 제공

(왼쪽부터)람다256 박재현 대표와 비크립토 김문수 대표가 11일 루니버스 밸류 파트너십 체결에 대한 업무 협약식을 진행했다.


'람다256'은 크립토 전략 컨설팅사인 비크립토와 루니버스 밸류 파트너십 체결에 대한 업무 협약식을 진행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람다256은 비크립토의 제휴 파트너사에게 자사 루니버스 블록체인 서비스 플랫폼 사용 관련 다양한 기술 등을 제공한다. 비크립토는 루니버스 사용 확대를 위한 제휴사 대상 브랜드 및 플랫폼 소개를 담당할 예정이다.


두 회사는 루니버스의 밸류 파트너십을 기반으로 비크립토 제휴사들에게 차별화된 혜택을 줄 수 있도록 다양한 제휴도 모색할 계획이다.

비크립토는 블록체인 사업을 도입하거나 토큰 이코노미를 적용하는 창업가와 기업 고객사를 대상으로 크립토 경영전략과 토큰 이코노미 설계를 자문하는 전략 컨설팅 업체다. 환경재단 아하(aha), 뤼이드(산타토익) 등과 제휴하고 있다.

베스트 클릭

  1. 1 "번개탄 검색"…'선우은숙과 이혼' 유영재, 정신병원 긴급 입원
  2. 2 유영재 정신병원 입원에 선우은숙 '황당'…"법적 절차 그대로 진행"
  3. 3 조국 "이재명과 연태고량주 마셨다"…고가 술 논란에 직접 해명
  4. 4 "거긴 아무도 안 사는데요?"…방치한 시골 주택 탓에 2억 '세금폭탄'[TheTax]
  5. 5 남친이 머리채 잡고 때리자…"너도 아파봐" 흉기로 반격한 여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