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앤에스링크, 안드로이드 '헤드레스트 리어 모니터' 출시

머니투데이 중기협력팀 오지훈 기자 | 2019.08.29 17:41
헤드레스트 리어 모니터 'BN8000R'/사진제공=씨앤에스링크
㈜씨앤에스링크가 자동차 안에서 오랜 시간을 보내야 하는 이들을 위한 차량용품 '헤드레스트 리어 모니터'(모델명 BN8000R)를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헤드레스트 리어 모니터'는 8인치 고해상도 TFT 터치스크린 LCD(액정표시장치, 1024×600)를 탑재, 생동감 있는 화면을 연출하는 제품이다. 옥타 코어 CPU(중앙처리장치)와 DDR 2GB RAM(램) 메모리를 갖췄다. 이 때문에 뛰어난 멀티태스킹 성능을 발휘한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아울러 스마트폰과 동일한 안드로이드 6.0 마시멜로우 OS(운영체제)를 탑재, 스마트폰 유경험자는 손쉽게 사용할 수 있다. 스마트폰의 와이파이 테더링을 접속하면 무선 인터넷도 즐길 수 있다.


씨앤에스링크 관계자는 "앱(애플리케이션)을 다운받아 게임, 음악, 유튜브, 영상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차 안에서 즐길 수 있을 것"이라며 "블루투스 3.0 USB, SD, 3.5파이 이어폰 잭 등을 통해 다양한 멀티미디어까지 재생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또 회사 측은 "'헤드레스트 리어 모니터'는 듀얼 스피커를 탑재해 스테레오 사운드를 즐기는 게 가능하다"면서 "헤드레스트 전용 거치대가 기본 구성이어서 손쉽게 설치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베스트 클릭

  1. 1 故송재림 SNS엔 "긴 여행 시작"…한달 전 '밝은 미소' 사진 보니
  2. 2 "50만원 넣으면 10만원 더 준대"…이 적금 출시 23일 만에 1만명 가입
  3. 3 "이 과자 먹지 마세요"…'암 유발' 곰팡이 독소 초과 검출
  4. 4 송재림, 생전 인터뷰 "내 장례식장에선 샴페인 터트릴 것"
  5. 5 김병만도 몰랐던 사망보험 20여개…'수익자'는 전처와 입양 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