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탕기 전문 ‘오쿠’, 2019 보상판매 이벤트...추석맞아 문의 늘어

머니투데이 중기&창업팀 고문순 기자 | 2019.08.26 18:29
건강가전 중탕기 전문 ㈜오쿠(대표 김성수)에서 ‘2019 오쿠 보상 판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쿠는 20여년 간의 연구개발을 통해 가정용 건강식품 전문 제조기 ‘오쿠 중탕기’를 개발해 국내뿐만 아니라 전 세계로 수출하며 현대인의 건강한 식문화를 선도하고 있는 기업이며, 10년 연속 CCM인증(소비자중심경영) 기업이기도 하다.

건강가전 중탕기 전문 ‘오쿠’, 2019 보상 판매 이벤트/사진제공=오쿠
2019년까지 진행되는 본 보상판매 이벤트는 노후되어 사용하지 않는 오쿠 구형제품을 보유하고 있거나 신제품으로 모델 변경을 원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오쿠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신청 가능하며, 오쿠의 최신 제품 4종 중 하나를 보다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회수 기종에 대한 안내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보상 판매 상품은 ▲OC-S1170S 최신형 대용량 스마트오쿠 ▲OC-S1000 스마트오쿠 ▲OC-S1120S 스마트오쿠 ▲OC-2200PR 웰빙오쿠 중탕기 4종 등이며 모델을 몰라도 구입년도만 선택하면 주문 가능하다.

이번 이벤트는 사정에 의해 조기 종료되거나 내용 변경이 발생할 수 있으며, 보상판매 신청 또는 보다 자세한 정보는 오쿠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오쿠 김성수 대표는 “예부터 선조들은 보약이나 건강식품을 만들 때 중요 약재나 식품의 약효를 파괴하지 않고 효용을 높이기 위해 가마솥 중탕을 애용해왔다”며 “오쿠는 가마솥 중탕의 단점을 보완하고 최첨단 소재와 기술로 그 성능을 극대화시켜 현대인의 가정에서 쉽고 간편하게 100여 가지 이상의 각종 보약과 건강식품을 자동으로 만들 수 있게 보급하고 있다”고 전했다.

아울러 오쿠 중탕기는 홈쇼핑 판매 역사에서도 손꼽히는 제품으로 불린다. 김성수 대표는 “2003년 생산 초기부터 메이저 홈쇼핑 시장에서 지속적인 홍보를 통해 고객들에게 인지되기 시작했으며, 중탕기를 사용해보신 고객분들의 긍정적인 평가와 홈쇼핑의 다양한 레시피 홍보가 맞물리면서 단일제품 300만대 판매라는 기록을 세웠다”고 전했다.

오쿠 측은 중탕기 외에도 발효기, 식품건조기, 에어프라이어 등 건강한 식생활을 위한 가전을 선보이고 있다. 김 대표는 “현재 미국, 유럽 등 전 세계적으로 제품을 수출하면서 고객뿐만 아니라 미슐랭 2스타 셰프 등 다양한 소비자들을 만나고 있다. 건강한 제품과 서비스를 개발하며 전 세계 가정에서 오쿠 중탕기와 다양한 건강가전 제품들을 사용하게 만들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현재 오쿠는 보상판매 이벤트 외에도 홍삼원액포장기 2종세트(파우치30개증정), 홍삼원액포장기 3종세트(파우치30개증정, 누름판 세트 증정) 구매 시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또한 오쿠 제품 4만 9천원 또는 신규 회원가입 시 7% 할인쿠폰 발급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베스트 클릭

  1. 1 '선우은숙 이혼' 유영재, 노사연 허리 감싸더니…'나쁜 손' 재조명
  2. 2 '외동딸 또래' 금나나와 결혼한 30살 연상 재벌은?
  3. 3 '눈물의 여왕' 김지원 첫 팬미팅, 400명 규모?…"주제 파악 좀"
  4. 4 '돌싱'이라던 남편의 거짓말…출산 앞두고 '상간 소송'당한 여성
  5. 5 수원서 실종된 10대 여성, 서울서 20대 남성과 숨진 채 발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