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면 개편된 홈페이지에선 투자, 채용, 사업포트폴리오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현대자동차그룹 계열사 정체성을 확립하기 위해 통일된 UI(사용자환경)을 적용했다.
모바일 전용 홈페이지를 구축해서 스마트폰 사용자들도 편리하게 홈페이지에 접속해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했다.
회사 핵심정보를 메인 화면에 배치했고 가로형 레이아웃을 적용해 고객들이 원하는 정보를 쉽게 접근할 수 있게 했다.
현대엔지니어링이 출범한 1970년부터 현재까지 회사 역사를 사진 자료를 엮은 'HEC 역사관', 현업에 근무 중인 임직원들이 취업준비생에 전달하는 조언과 노하우, 회사생활 소개를 담은 'HEC PEOPLE' 등 신규 콘텐츠도 마련했다.
일부 콘텐츠로 제한됐던 영문 서비스도 홈페이지 전체 영역으로 확대한다.
현대엔지니어링 관계자는 "젊고 세련된 기업 이미지를 고객과 이해관계자에 전달하고 대표적인 소통 채널로 발돋움시키는데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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