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건설, 푸르지오 인스타그램 채널 오픈

머니투데이 유엄식 기자 | 2019.08.13 16:29

푸르지오 단지 사진 등 콘텐츠 선보여

대우건설이 자사 아파트 브랜드 '푸르지오' 관련 인스타그램 채널을 새롭게 오픈했다고 13일 밝혔다.

해당 계정을 통해 푸르지오 단지의 다채로운 전경과 이벤트 및 입주민들이 어떻게 생활하지는 살펴볼 수 있다.

대우건설은 지난 4월 업계 최초로 유튜브 채널을 활용한 영상 매거진 '푸르지오 라이프'를 선보였고 이번에 이미지 기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인 인스타그램 계정을 열어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있다.


대우건설은 인스타그램 오픈에 맞춰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27일까지 푸르지오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마음에 드는 사진을 본인 계정에 해시태그(#푸르지오 #푸르지오이벤트)와 함께 공유하고 이벤트 게시글에 '참여 완료' 댓글을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당첨자에게 다이슨 슈퍼소닉, 위닉스 제습기, 조셉조셉 도마,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푸르지오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확인하면 된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베스트 클릭

  1. 1 나훈아 '김정은 돼지' 발언에 악플 900개…전여옥 "틀린 말 있나요?"
  2. 2 "390만 가구, 평균 109만원 줍니다"…자녀장려금 신청하세요
  3. 3 차 빼달라는 여성 폭행한 보디빌더…탄원서 75장 내며 "한 번만 기회를"
  4. 4 "욕하고 때리고, 다른 여자까지…" 프로야구 선수 폭로글 또 터졌다
  5. 5 동창에 2억 뜯은 20대, 피해자 모친 숨져…"최악" 판사도 질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