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규어랜드로버, 전국 시승행사 '어반 드라이브' 개최

머니투데이 장시복 기자 | 2019.08.09 14:09

전국 주요 도시 총 26개 공식 전시장, 3개 부티크서 주말 시승

/사진제공=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대표 백정현)가 전국 전시장 시승행사인 '재규어 랜드로버 어반 드라이브'를 이달 중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고객들이 재규어·랜드로버의 다양한 차종을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신규 출시 모델은 물론 전 라인업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도록 시승 기회를 확대한 게 특징이다.

바쁜 일정으로 시간을 내기 어려운 직장인들을 위해 주말 시간을 활용해 이달 10일, 11일, 17일, 18일, 그리고 25일 등 총 5일간에 걸쳐 진행된다.


이번 시승행사에서는 지난달 국내에 출시돼 높은 관심을 받고 있는 럭셔리 콤팩트 SUV(다목적스포츠차량)인 '올 뉴 레인지로버 이보크'를 비롯해, 최첨단 기능들을 대거 탑재하고 뛰어난 성능으로 타 브랜드의 벤치마킹이 되는 '레인지로버 벨라', 그리고 온·오프로드에서 독보적인 드라이빙 성능을 발휘하는 프리미엄 럭셔리 SUV '레인지로버'와 브랜드 역사상 가장 다재 다능한 프리미엄 패밀리 SUV '뉴 디스커버리' 등 랜드로버의 주요 모델 시승이 가능하다.

베스트 클릭

  1. 1 "번개탄 검색"…'선우은숙과 이혼' 유영재, 정신병원 긴급 입원
  2. 2 유영재 정신병원 입원에 선우은숙 '황당'…"법적 절차 그대로 진행"
  3. 3 법원장을 변호사로…조형기, 사체유기에도 '집행유예 감형' 비결
  4. 4 "통장 사진 보내라 해서 보냈는데" 첫출근 전에 잘린 직원…왜?
  5. 5 '개저씨' 취급 방시혁 덕에... 민희진 최소 700억 돈방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