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DB생명은 스마트폰을 통한 모바일 영업지원 시스템인 ‘KDB 스마트청약’을 업그레이드하고 전국 영업현장에서 본격 시행한다고 5일 밝혔다.
'KDB 스마트청약'은 기존 모바일 영업지원 시스템인 ‘스마트 온 탭(Smart-ON tab)'을 고도화하고, 태블릿PC 뿐만 아니라 스마트폰으로도 모바일 전자청약기능을 사용할 수 있게했다.
카카오톡과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를 통한 모바일 전자청약기능 외에도 △청약서 작성 시 중간 저장 기능 추가 △일괄 서명 및 본인 인증 횟수 축소를 통한 시간 단축 △가독성과 편의성 극대화 △수익자 지정기능과 전자청약 보완 프로세스 등이 강화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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