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B금융, 새 슬로건 발표…'마음을 열다, 금융을 열다'

머니투데이 박광범 기자 | 2019.07.29 08:59
JB금융그룹이 29일 새로운 슬로건으로 '마음을 열다, 금융을 열다'를 발표했다./사진제공=JB금융
JB금융그룹이 29일 새로운 슬로건으로 '마음을 열다, 금융을 열다'를 발표했다.

JB금융은 최근 소통경영의 일환으로 그룹사 전 직원을 대상 사내 공모와 선호도 조사를 거쳐 신규 슬로건을 확정했다. 새 슬로건은 사내 공모전에 올라온 1200여건의 제안 중 계열 은행인 광주은행 이설희 행원이 제안한 '마음을 열다, 금융을 열다'가 최종 선정됐다.

새 슬로건은 고객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맞춤형 서비스를 통해 고객 감동의 금융을 실천하고, 변화하는 금융시장에 적극 대응해 새로운 금융의 미래를 열어가겠다는 의지를 담고 있다.


JB금융은 앞으로 새 슬로건을 JB금융의 대내외 발간물과 기념품 등에 적용해 나갈 계획이다.

김기홍 JB금융 회장은 "그룹의 비전인 '강소 금융그룹'으로 거듭나기 위해 고객을 최우선 가치로 삼겠다"며 "새로운 슬로건인 '마음을 열다, 금융을 열다'를 앞세워 고객 한분 한분이 JB금융 서비스에 만족을 느낄 수 있도록 고객 가치 중심의 서비스를 제공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베스트 클릭

  1. 1 '보물이 와르르' 서울 한복판서 감탄…400살 건물 뜯어보니[르포]
  2. 2 '공황 탓 뺑소니' 김호중…두달전 "야한 생각으로 공황장애 극복"
  3. 3 김호중 팬클럽 기부금 거절당했다…"곤혹스러워, 50만원 반환"
  4. 4 이 순대 한접시에 1만원?…두번은 찾지 않을 여행지 '한국' [남기자의 체헐리즘]
  5. 5 생활고 호소하던 김호중… 트롯 전향 4년만 '3억대 벤틀리' 뺑소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