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NM자연의품격, 새싹채소 담은 ‘브로콜리새싹 착즙 분말’ 출시

머니투데이 중기&창업팀 이상연 기자 | 2019.07.24 17:17
㈜지엔엠라이프의 건강식품 전문 브랜드 GNM자연의품격이 발아한지 7일 이내에 수확한 브로콜리의 어린 싹을 담은 ‘브로콜리새싹 착즙 분말’을 새롭게 선보였다.

사진제공=(주)지엔엠라이프 'GNM자연의품격'
신제품 ‘브로콜리새싹 착즙 분말’은 수경재배한 브로콜리 새싹을 착즙한 후, 착즙액을 미세 분사하여 건조시킨 분말 제품이다. 착즙 공정을 거쳐 입자가 곱고 물에 잘 풀어지는 특징을 가지고 있으며, 물 또는 음료, 요리에 섞어 다양하게 섭취 가능하다.

더불어 해당 제품 1통 분량인 50g을 만드는 데 약 100g의 브로콜리새싹을 사용해 원물을 알차게 담아냈다. 또한 인습에 약한 분말제품의 단점을 보완하기 위해 꼼꼼한 씰링처리는 물론, 별도의 스푼을 동봉해 계량 및 섭취의 편의성을 높였다.


GNM자연의품격 업체 관계자는 “브로콜리새싹 착즙 분말은 새싹을 번거롭게 씻어 먹을 필요 없이 가루째 털어먹거나 요리에 첨가하는 등 섭취의 편의성과 활용도를 높인 제품”이라며 “일상에서 간편하게 브로콜리새싹을 챙겨 먹고 싶은 고객에게 이 제품을 추천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GNM자연의품격은 엄격한 품질관리를 통해 생산한 건강식품, 건강기능식품을 판매하며 업계 선두를 달리고 있다. 특히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과 니즈를 반영해 트렌디하면서도 먹기 쉬운 고품질의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베스트 클릭

  1. 1 '공황 탓 뺑소니' 김호중…두달전 "야한 생각으로 공황장애 극복"
  2. 2 이 순대 한접시에 1만원?…두번은 찾지 않을 여행지 '한국' [남기자의 체헐리즘]
  3. 3 김호중 콘서트 취소하려니 수수료 10만원…"양심있냐" 팬들 분노
  4. 4 생활고 호소하던 김호중… 트롯 전향 4년만 '3억대 벤틀리' 뺑소니
  5. 5 "사람 안 바뀐다"…김호중 과거 불법도박·데이트폭력 재조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