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미(TUMI) 온·오프라인 연계… ‘마이 투미포트레이트’ 론칭

머니투데이 중기&창업팀 홍보경 기자 | 2019.07.23 17:20
미국의 대표적인 트래블, 비즈니스 및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투미(TUMI)는 ‘새로운 여행을 만들다’라는 트래블 캠페인과 함께, 7월 19일부터 28일까지 현대카드 트래블 라이브러리에서 소비자 참여형 O2O(Online to Offline; 온라인 투 오프라인) 프로모션, ‘마이 투미포트레이트(MyTumiPortrait)’를 론칭한다고 밝혔다.

사진제공=투미
‘마이 투미포트레이트(MyTumiPortrait)’ 프로모션은 현대카드 트래블 라이브러리를 방문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키오스크를 통해 본인의 얼굴을 직접 촬영, 자신의 아이덴티티를 담은 ‘퍼스널 러기지 스티커’를 즉석에서 제작해 취향과 개성에 따라 여행용 캐리어를 다양하게 꾸며볼 수 있다.

공항에서 비슷한 수하물 캐리어 때문에 고민이었다면 이번 기회에 자신의 얼굴이 담긴 ‘마이 투미포트레이트’ 스티커를 제작해 부착해볼 수 있다.


또한 포트레이트 이미지를 이메일이나 휴대폰으로 전송해 자신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계정에도 바로 업로드가 가능하다.

오는 7월 25일에는 현대카드 트래블 라이브러리에서 투미의 한국을 대표하는 글로벌 시티즌인 ‘다니엘 헤니’가 직접 참여, 가장 큰 영감을 받은 촬영지 등 그의 여행에 관한 다양한 시각과 경험을 공유하는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베스트 클릭

  1. 1 손흥민 돈 170억 날리나…'체벌 논란' 손웅정 아카데미, 문 닫을 판
  2. 2 "시청역 사고 운전자 아내, 지혈하라며 '걸레' 줘"…목격담 논란
  3. 3 "네가 낙태시켰잖아" 전 여친에 허웅 "무슨 소리야"…녹취록 논란
  4. 4 "손흥민 신화에 가려진 폭력"…시민단체, 손웅정 감독 비판
  5. 5 "이민가방 싸서 떠납니다" 한국인도 우르르…왜 모두 미국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