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인, 구직자-구인기업 '응원 메시지' 경품 이벤트

머니투데이 고석용 기자 | 2019.07.19 16:25

개인·기업회원 대상, 서로에게 응원 메시지 남기면 경품 증정


사람인에이치알이 운영하는 구인구직 매칭플랫폼 사람인이 19일 개인·기업 회원을 대상으로 '시간을 달리는 선물'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다음달 4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구직자와 구인기업이 서로 응원의 메시지를 나누며 건강하고 활기찬 채용 시장을 형성하도록 하기 위해 마련됐다. 취업이나 채용 후 선후배로 만나게 될 구직자와 인사담당자가 미래의 선배와 후배에게 힘을 주자는 취지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서로를 향해 응원의 메시지를 남기고 주고 싶은 선물을 선택하면 자동 응모된다. 매일 1회씩 참여 가능하며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로 이벤트를 공유하면 이벤트 참여 기회가 한 번 더 생긴다.


경품 당첨 여부는 이벤트 응모 후 '내가 받은 메시지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중복 당첨도 가능하다. 개인 회원에게는 △휴대용 선풍기(10명) △하남돼지집 식사권(30명) △설빙 인절미세트(50명) △스타벅스 아이스 시그니처초콜릿(100명)을 증정한다. 기업회원에게는 △컵홀더 우산(10명) △교촌치킨 콤보세트(30명) △롯데시네마 영화관람권 2매(50명)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100명) 등 총 380명에게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방상욱 사람인 이사는 "국내 대표 구인구직 플랫폼으로서 채용 시장에 활력을 불어 넣고 구직자와 구인 기업에게 힘과 용기를 주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사람인은 앞으로도 건강하고 바람직한 채용 문화 정착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모색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베스트 클릭

  1. 1 "번개탄 검색"…'선우은숙과 이혼' 유영재, 정신병원 긴급 입원
  2. 2 유영재 정신병원 입원에 선우은숙 '황당'…"법적 절차 그대로 진행"
  3. 3 법원장을 변호사로…조형기, 사체유기에도 '집행유예 감형' 비결
  4. 4 '개저씨' 취급 방시혁 덕에... 민희진 최소 700억 돈방석
  5. 5 "통장 사진 보내라 해서 보냈는데" 첫출근 전에 잘린 직원…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