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우체국 Biz플러스 카드' 출시

머니투데이 주명호 기자 | 2019.07.15 14:56
하나카드는 우정사업본부와 함께 소상공인에게 특화된 우체국 전용 신용카드 '우체국 Biz플러스 카드’를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 카드는 우편·택배·EMS·우체국쇼핑몰 등을 이용하는 경우 전월실적에 따라 이용금액의 7%, 월 최대 1만5000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해외가맹점 업종(온·오프라인) △통신(SKT·KT·LGU+·CJ헬로우·티브로드·HCN·딜라이브)·보안(S1세콤·ADT캡스)·위생(세스코) 업종 △아파트관리비에서도 전월 사용실적에 따라 이용금액의 5% 각각 월 최대 5000원, 1만5000원, 5000원의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일상 생활영역에서는 △백화점 업종(신세계·롯데·현대) △온라인 쇼핑 업종(G마켓·옥션·11번가·티몬·인터파크·쿠팡·위메프) △홈쇼핑 업종(GS·롯데·현대·CJ·NS·홈앤)에서 이용하는 경우 전월실적에 따라 이용금액의 5%, 월 최대 2만원의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그 밖에도 소상공인을 위해 별도 증빙 없이 신용카드 이용내역을 부가세환급 대상·비대상으로 자동 분류해 부가세 신고 기초자료로 제공하는 부가세 환급 편의지원 서비스도 제공된다.

하나카드와 우정사업본부는 신규카드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8월말까지 우체국 Biz플러스 카드로 우체국 우편이용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다양한 혜택을 드리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체국 Biz플러스 카드의 연회비는 국내전용 1만원(OTP 탑재시 1만3000원), 국내외 겸용 1만2000원(OTP 탑재시 1만5000원)이다. 카드신청 및 상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우체국 예금보험 홈페이지 및 우체국예금 고객센터에서 확인 가능하며,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하나카드 홈페이지 및 하나카드 고객센터에서 확인하면 된다.

베스트 클릭

  1. 1 유영재 여파?…선우은숙, '동치미' 하차 결정 "부담 주고 싶지 않다"
  2. 2 선우은숙 "미안합니다"…'유영재와 신혼' 공개한 방송서 오열, 왜
  3. 3 항문에 손 넣어 '벅벅'…비누로 깨끗이 씻었는데 '반전'
  4. 4 "감히 빈살만에 저항? 쏴버려"…'네옴시티' 욕망 키운 사우디에 무슨 일이
  5. 5 "췌장암 0.5㎝ 커지면 수술하기로 했는데…" 울먹인 보호자 [르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