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승' 윌슨 "영광스런 올스타 보내준 LG팬들 감사해요" [★현장]

스타뉴스 잠실=한동훈 기자 | 2019.07.13 22:32
LG 윌슨 /사진=한동훈 기자
"영광스런 올스타전에 보내주셔서 감사하다."

LG 트윈스 타일러 윌슨이 시즌 9승(5패)을 달성했다. 아울러 올스타전 선발투수로 뽑아준 팬들에게 감사 인사도 잊지 않았다.

윌슨은 13일 잠실 삼성전에 선발 등판, 7이닝 2실점 호투를 펼쳤다. 5-3 승리를 이끌었다. 윌슨은 이날 경기를 끝으로 1군에서 말소, 전반기를 마감한다. 다가오는 20일 올스타전을 준비한다.

경기 후 윌슨은 "오늘 아주 중요한 경기였다. 최고의 컨디션도 아니었고 만족할 만한 투구도 아니었다. 동료들이 도와줬기 때문에 승리할 수 있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윌슨은 이어서 "1회에 번트 수비에 실수했다. 위기를 자초했다. 더욱 투구에 집중하려고 노력했다. 다행스럽게 결과가 좋았다. 특히 유강남이 편하게 던질 수 있도록 많이 도와줬다"고 설명했다.

LG 팬들을 향한 감사 인사도 잊지 않았다. "영광스러운 올스타전에 보내준 팬들께 감사하다. 미국에서도 가본 적이 없다. 오늘도 많은 팬들께서 응원을 해주셨다. 응원은 나에게 큰 힘을 준다"고 기뻐했다.

베스트 클릭

  1. 1 '선우은숙 이혼' 유영재, 노사연 허리 감싸더니…'나쁜 손' 재조명
  2. 2 "유영재, 선우은숙 친언니 성폭행 직전까지"…증거도 제출
  3. 3 장윤정♥도경완, 3년 만 70억 차익…'나인원한남' 120억에 팔아
  4. 4 갑자기 '쾅', 피 냄새 진동…"대리기사가 로드킬"
  5. 5 '돌싱'이라던 남편의 거짓말…출산 앞두고 '상간 소송'당한 여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