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놀자, 기업고객 대상 '야놀자 상품권' 출시

머니투데이 서진욱 기자 | 2019.07.09 10:28

NHN페이코와 협업… 숙박·레저·티켓 등 모든 상품 구매 가능

여가 플랫폼 기업 야놀자가 핀테크 플랫폼 기업 NHN페이코와 함께 기업·단체 고객들을 위한 '야놀자 상품권'을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야놀자 상품권은 '페이코 상품권' 웹사이트에서 회원가입 이후 구매할 수 있다. 상품권으로 국내외 숙박 및 레저·티켓 등 야놀자 앱에서 제공하는 모든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야놀자는 상품권 출시를 기념해 다음 달 31일까지 구매하는 모든 기업 고객에게 구매 금액의 7%를 야놀자 포인트로 추가 지급한다.

야놀자 상품권은 임직원 복지뿐 아니라 출장, 선물, 기업 마케팅용으로 활용할 수 있다. 최근 단순 숙박권이나 회원권 대신 여행 전반을 경험할 수 있는 통합 상품에 대한 요구가 늘어난 데 따른 대응이다.


신성철 야놀자 사업개발실장은 "여가 트렌드가 급격히 변화하는 만큼, 야놀자 상품권은 새로운 수요 창출과 B2B(기업 간 거래) 시장 확대의 촉매제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빅데이터, 인공지능 등을 활용해 고객 니즈에 선제 대응하고 여가 트렌드를 이끄는 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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