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에 시즌마다 출시하는 특색 있는 메뉴들도 셀렉토커피의 메뉴 경쟁력을 더해주고 있다. 올봄에는 셀렉토커피의 시그니처인 ‘오키나와 흑당’을 활용한 ‘오키흑당 버블티’ 라인을 론칭해 최단 기간 7만 잔 이상 판매 기록을 세우고 있으며 현재까지 경신 중에 있다.
최근에는 이 오키나와 흑당을 여름 시즌과 잘 맞는 빙수로도 개발해냈다. 오키나와 흑당과 밀크티, 그리고 타피오카 펄을 활용한 ‘오키흑당 밀크티 빙수’는 흑당 마니아층 사이 벌써 많은 관심을 받는 중이다.
이처럼 셀렉토커피 시그니처인 ‘오키나와 흑당’의 경우 오키나와산 흑당을 이용해 셀렉토커피 R&D팀에서 자체 연구력으로 개발해 냈다. 그렇기에 오직 셀렉토커피에서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오키나와 흑당’ 제품 라인업으로 경쟁력을 인정받는 부분 중 하나이다.
이와 함께, ‘아이스크림 라떼’라는 새로운 장르의 메뉴도 함께 출시해 화제를 모았다. 셀렉토커피의 신메뉴 ‘라떼 플롯’은 에스프레소와 아이스크림이 만나 달콤 쌉싸름한 맛이 특징이다. ‘액체 위에 띄우다’라는 이름 ‘플롯(Float)'의 뜻처럼 라떼 위에 띄워진 아이스크림을 즐길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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