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로닉은 ‘찾아가는 이동정비 차량 서비스’를 업계 최초로 도입해 ’24시간 고객지원 서비스’ 및 ’before care 서비스’와 같은 차별화된 고객 중심주의 프로그램을 다양하게 제공해 높은 고객 만족도를 이끌어내고 있다.
또한 고객에게 신속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인터넷 상시 접수와 근무 시간 외 고객 대응을 위한 평일 20시 및 토요일 16시까지의 전화 접수를 통해 24시간 제한 없이 고객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아울러 연 2회 제공되는 사전 점검으로 사용 전 미리 문제점을 진단해 고객들이 편리하게 제품을 사용할 수 있도록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하이로닉 관계자는 “‘해피메이커(Happy Maker)’라는 슬로건 아래 모든 사람들을 ‘아름답게 자신있게 행복하게’ 만든다는 사명을 실천하고 있다. 이는 환자뿐만 아니라 제품을 사용하는 의사들에게 필요한 서비스를 통해 안전하고 편리한 제품 사용에 도움을 주는 것을 의미한다”며 “궁극적으로 고객의 행복을 추구하고 사업 성공 파트너로서 함께 성장하는 것에 집중하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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