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24, '이메일 마케팅' 스티비 연동 서비스 출시

머니투데이 김도윤 기자 | 2019.06.24 09:00
카페24는 온라인 쇼핑몰 사업자가 고객 행동 데이터를 기반으로 이메일 마케팅을 할 수 있는 '스티비 연동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스티비는 개발자나 디자이너 도움 없이 다양한 디자인의 마케팅 이메일을 제작 및 발송할 수 있는 서비스다. 이를 활용할 경우 온라인 쇼핑몰 사업자는 그동안 수동으로 진행한 데이터 및 상품 정보 연동 등 작업을 간소화 할 수 있다. 또 고객 행동 데이터 기반의 자동 이메일 발송을 통해 개별 고객에게 최적화 된 맞춤형 콘텐츠 제공이 보다 용이하다.

스티비 연동 서비스는 카페24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다.


황일섭 카페24 앱스토어 팀장은 "카페24와 스티비 연동 앱 출시로 온라인몰이 소비자와 소통할 수 있는 창구가 더욱 다양해졌다"며 "카페24는 계속해서 다양한 기능 및 앱 개발을 통해 더 많은 온라인 사업자의 성공을 돕겠다"고 말했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베스트 클릭

  1. 1 오물만 들어 있는게 아니었어?...북한이 띄운 풍선 만지면 벌어지는 일
  2. 2 손웅정 변호사에 '1억 리베이트' 제안한 학부모… "형사 문제될 수도"
  3. 3 '낙태 논란' 허웅, 방송계 이어 광고계도 지우기…동생 허훈만 남았다
  4. 4 '드릉드릉'이 뭐길래?…임영웅, 유튜브에서 썼다가 댓글 테러 폭주
  5. 5 "입맛 뚝 떨어져"…즉석밥 뒤덮은 '곰팡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