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우새 출연한 손담비 "내 스타일은 김종국"

머니투데이 안정준 기자 | 2019.06.16 21:57
미우새 방송화면 캡처
배우 손담비가 예능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미우새)에서 자신과 스타일이 맞을 것 같은 멤버로 김종국을 택했다.

손담비는 16일 방송되는 SBS 예능프로그램 '미우새'에 출연했다. 미우새는 엄마들이 화자가 돼 자식들 일상을 관찰하고, 육아일기라는 장치를 통해 순간을 기록하는 프로그램이다.

이날 MC 신동엽은 손담비에게 "미우새 아들 중 가장 마음에 드는 스타일은 누구인가?"라고 물었고 손담비는 고민 끝에 "종국 오빠"라고 답했다. 이에 박수홍의 어머니는 "그 말 들으니 좀 섭섭하네"라고 장난스럽게 너스레를 떨며 웃음을 자아냈다.


손담비는 콤플렉스가 갈비뼈라고도 고백했다. 손담비는 "갈비뼈가 다른 사람보다 많이 튀어나왔다"며 "그게 살처럼 보인다"고 말했다.

이어 서장훈은 콤플렉스에 대해 "목 아래는 괜찮다"며 "목까지는 콤플렉스가 없다"고 했다. 서장훈은 "목 위로는 자신이 없다"고 말해 웃음을 주었다.

베스트 클릭

  1. 1 조국 "이재명과 연태고량주 마셨다"…고가 술 논란에 직접 해명
  2. 2 "싸게 내놔도 찬밥신세" 빌라 집주인들 곡소리…전세비율 '역대 최저'
  3. 3 한국은 2000만원인데…"네? 400만원이요?" 폭풍성장한 중국 로봇산업[차이나는 중국]
  4. 4 "거긴 아무도 안 사는데요?"…방치한 시골 주택 탓에 2억 '세금폭탄'[TheTax]
  5. 5 남친이 머리채 잡고 때리자…"너도 아파봐" 흉기로 반격한 여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