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대구백화점 코스메피아 입점으로 시그너처 아이템인 ‘세븐데이즈 마스크’와 새롭게 선보인 2STEP 마스크 ‘세븐데이즈 플러스 마스크’, 단무지패드라는 애칭으로 최근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며 사랑을 받고 있는 ‘립앤아이 리무버 패드’, 그리고 판매율 1위를 자랑하는 ‘클렌징 티슈’를 포함한 클렌징 라인 등 아리얼의 다양한 제품들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아리얼 관계자는 “마스크팩은 물론 클렌징 티슈와 립앤아이 리무버 패드의 입소문 등으로 더욱 다양한 아리얼의 제품들을 만나보고 싶다는 고객들의 요청이 꾸준했다”며 “이번 대구백화점 코스메피아 입점을 시작으로 국내 유통망 확대에 더욱 박차를 가해 많은 고객들과 현장에서 소통할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국내보다 해외에서 먼저 주목받은 아리얼은 프랑스 쁘렝땅백화점과 미국 CVS Pharmacy 약 8,000여 개의 매장, 메이시스 백화점 등을 비롯해 일본 3대 버라이어티숍과 드럭스토어에 입점돼 있으며, 현재 해외 30여 개 국가에서 K뷰티를 알리고 있다.
[저작권자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