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독화장품, ‘2019 따뜻한겨울나기’ 우수기부자 표창

머니투데이 중기&창업팀 이상연 기자 | 2019.06.13 18:25
한독화장품(대표 나애숙)은 최근 ‘2019 희망온돌 따뜻한 겨울나기’ 우수기부자로 선정돼 감사패를 수상했다고 밝혔다.

한독화장품이 ‘2019 희망온돌 따뜻한 겨울나기’ 우수기부자로 선정됐다/사진제공=한독화장품
지난 4일 서울 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 주관한 ‘희망온돌 따뜻한 겨울나기’ 행사는 어려운 형편에 처한 소외된 이웃에게 관심과 사랑을 나눌 수 있는 대표적인 나눔 사업이다.

한독화장품은 영등포구 관내의 소외된 이웃에게 올해까지 총 9회에 걸쳐 4억 5000만원 상당을 후원했다. 이에 나눔 문화 확산과 지역 복지 발전에 크게 이바지한 공로로 서울 사회복지공동모금회로부터 우수기부자 표창을 받았다.

‘섬김과 나눔’을 기업이념으로 하는 한독화장품은 이를 실천하기 위해 창립 후 24년간 사회에 기여해오고 있다.


한편, 한독화장품은 진동과 LED 기능을 담은 ‘스펠라 바이브 쿠션’을 론칭해 온라인 시장에 첫 진출했다.

출시된 제품은 퍼프에 부착된 진동기로 쿠션에 진동을 주어 메이크업 시 밀착력이 우수하며, 내장된 LED는 LED 마스크팩과 같은 원리로 빛을 이용해 기미나 잡티 제거에 도움을 준다. 또한 하이라이터와 블러셔가 함께 내장돼 있어 휴대성과 편리성이 우수하다는 평을 받고 있다.

한독화장품 관계자는 “모든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14일까지 20%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며 “많은 분들이 좋은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하실 수 있도록 끊임없이 연구하겠다”라고 강조했다.

베스트 클릭

  1. 1 차 빼달라는 여성 폭행한 보디빌더…탄원서 75장 내며 "한 번만 기회를"
  2. 2 "390만 가구, 평균 109만원 줍니다"…자녀장려금 신청하세요
  3. 3 "욕하고 때리고, 다른 여자까지…" 프로야구 선수 폭로글 또 터졌다
  4. 4 동창에 2억 뜯은 20대, 피해자 모친 숨져…"최악" 판사도 질타했다
  5. 5 "6000만원 부족해서 못 가" 한소희, 프랑스 미대 준비는 맞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