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논, 즉석카메라 '인스픽' 시리즈 출시…"셀피 최적"

머니투데이 박효주 기자 | 2019.06.13 15:10

찍고 바로 뽑는 즉석카메라 & 프린터…휴대성·실용성 겸비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이 셀피 카메라 기능을 강화한 즉석카메라 프린터 ‘인스픽’ 시리즈 2종을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인스픽 시리즈는 콤팩트한 크기에 사진 촬영과 출력을 한 번에 진행할 수 있어 휴대성과 실용성을 겸비한 제품이다.

이번 제품은 뷰 파인더를 탑재해 사진의 정확한 구도를 잡을 수 있게 한 점이 특징이다. 사진을 찍기 전 사진의 구도와 초점 거리를 미리 확인할 수 있는 '셀카 미러' 기능과 버튼식 사진 비율 설정, 재출력 기능도 추가했다.

이 외에 셀피 전용 플래시인 스마트 필 라이트 기능을 더해, 사진을 촬영할 때 조명을 켠 듯한 효과를 볼 수 있다. 플래시 기능은 슬라이딩 방식으로 손쉽게 조작 가능하다.


인스픽S 제품은 블루투스를 지원해 스마트폰과 연동하면 촬영한 사진을 전용 앱(애플리케이션)에서 자유롭게 꾸미고 출력할 수 있다. 앱을 통한 원격 촬영도 가능하다.

김천주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 대표는 "인스픽 시리즈는 캐논만의 독자적인 기술력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사진 촬영과 출력을 할 수 있는 제품"이라며 "다가오는 여름 휴가철을 맞이해, 소중한 추억을 만들고자 하는 이들에게 좋은 제품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베스트 클릭

  1. 1 남편·친모 눈 바늘로 찌르고 죽인 사이코패스…24년만 얼굴 공개
  2. 2 나훈아 '김정은 돼지' 발언에 악플 900개…전여옥 "틀린 말 있나요?"
  3. 3 "예비신부, 이복 동생"…'먹튀 의혹' 유재환, 성희롱 폭로까지?
  4. 4 불바다 된 LA, 한국인들은 총을 들었다…흑인의 분노, 왜 한인 향했나[뉴스속오늘]
  5. 5 계단 오를 때 '헉헉' 체력 줄었나 했더니…"돌연사 원인" 이병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