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하공전-㈜에스앤디 이엔지, 산학협력 협약 체결

대학경제 권현수 기자 | 2019.06.11 09:43
인하공업전문대학(이하 인하공전)이 지난 10일 오전 11시 교내 본관 회의실에서 ㈜에스앤디 이엔지와 산학협력 협약을 체결했다.

㈜에스앤디 이엔지는 알루미늄과 스테인레스 소재를 이용한 전자제품의 내외장재 정밀 가공 표면처리 작업을 수행하는 전문기업이다.

이 기업은 이번 협약을 통해 인하공전 재학생·유학생의 현장실습과 취업연계를 돕고, 공동연구·교과과정 개발에도 참여할 예정이다.

현재 이곳에는 인하공전을 졸업한 우즈베키스탄 출신의 유학생이 근무하고 있다.


이번 협약은 전략적 산·관·학 네트워크 구축의 일환으로, 지역 사회와의 협력해 동반 발전하고자 마련됐다.

인하공전 진인주 총장은 "인하공전의 학생이 ㈜에스앤디 이엔지에 취업해 현장에서 자신의 업무를 충실히 수행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대학은 다양한 산·관·학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교류 프로그램의 질적 내실화를 이룰 것"이라고 말했다.

㈜에스앤디 이엔지 어재동 대표이사는 "현재 근무 중인 인하공전 출신의 유학생은 성실한 근무 태도로 기업 발전에 큰 도움을 주고 있다"며 "이번 협약으로 양 기관이 공동 성장하길 희망한다"고 강조했다.

베스트 클릭

  1. 1 나훈아 '김정은 돼지' 발언에 악플 900개…전여옥 "틀린 말 있나요?"
  2. 2 남편·친모 눈 바늘로 찌르고 죽인 사이코패스…24년만 얼굴 공개
  3. 3 "예비신부, 이복 동생"…'먹튀 의혹' 유재환, 성희롱 폭로까지?
  4. 4 동창에 2억 뜯은 20대, 피해자 모친 숨져…"최악" 판사도 질타했다
  5. 5 명동에 '음료 컵' 쓰레기가 수북이…"외국인들 사진 찍길래" 한 시민이 한 행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