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페인의 일환인 이번 방송은 LED 홈조명 업계 최초로 유튜브에서 실시간 생중계된다. 솔라루체 홈페이지와 유튜브 '솔라루체'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캠페인의 목표는 솔라루체만의 신뢰할 수 있는 기술력과 우수한 품질을 소비자에게 전달하는 것"이라며 "앞으로 다양한 콘텐츠를 제작해 운영할 계획"이라고 했다.
김용일 솔라루체 대표는 "저가형 LED조명은 구매 시점에서 1년을 넘기지 못하고 전원이 켜지지 않거나, 깜빡임이 발생하는 등의 품질 문제가 생겨서 재구매하는 사례가 많다"면서 "더리브 실시간 생중계는 수명이 긴 솔라루체 LED 홈조명의 품질을 확인하는 기회"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