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사이버대, 디즈니 애니메이션 특별전 참가

대학경제 문수빈 기자 | 2019.05.30 10:02
세종사이버대학교(총장 신구) 만화애니메이션학과는 최근 DDP동대문 디자인플라자에서 열리는 '디즈니 애니메이션 특별전'에서 현장체험학습 행사를 진행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현장체험학습은 학생의 실기능력 향상과 경험을 통한 학습을 위해 마련됐다. 참가비는 만화애니메이션학과가 전액 지원했다.

디즈니 애니메이션 특별전은 디즈니 100년의 역사를 확인할 수 있고, 대표 캐릭터인 미키마우스부터 백설공주, 밤비, 환타지아, 겨울왕국, 주토피아 등을 소개한다.

또한 캐릭터디자인, 콘셉트아트, 스토리 스케치, 배경디자인, 실제 소묘작품 등을 전시했다.

세종사이버대 만화애니메이션학과는 학과 주관의 현장체험학습 행사를 통해 만화와 웹툰, 애니메이션을 공부하는 학생에게 다양한 경험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실제 창작활동을 돕기 위해 명사특강과 체험학습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전개하고 있다.


내달에는 재학생과 시민을 대상으로 콘셉트아트 명사특강을 무료로 진행한다.

이날 블리자드사의 대표 게임 중 하나인 '디아블로3'의 콘셉트아트를 담당한 박인평 아트디랙터를 초청해 강연을 실시한다.

만화애니메이션학과 김시은 교수는 "재학생의 실무능력을 향상시키고 창의적인 아이디어 도출을 위해 현장체험학습을 계속해서 시행하고 있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친근한 디즈니 캐릭터의 세계를 경험하고 새로운 캐릭터 창출에 도움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세종사이버대는 4년제 학사과정을 운영하고 있으며, 2019학년도 후기모집은 오는 6월 1일부터다.

베스트 클릭

  1. 1 최동석 "바람난 여자에게 절대로"…불륜공방에 재조명 된 발언
  2. 2 "박지윤, 이성친구와 미국여행→극심한 갈등…최동석, 물증 자신"
  3. 3 "우리 아빠와 바람난 신부"…불륜녀 결혼식장서 펼쳐진 복수극
  4. 4 "통일 싫지만…북한, 중국땅 되는건 안돼" 20대들 '돌변'한 이유
  5. 5 구형 갤럭시 '무한 재부팅' 난리났다…"업데이트 하지마" 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