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니웨딩, 오는 25~26일 웨딩박람회 진행 '특별한 혜택'

대학경제 문수빈 기자 | 2019.05.25 17:15
예비부부가 결혼에 대한 부담을 덜고 스드메, 결혼식, 신혼여행 등 결혼 준비의 모든 것을 웨딩전문가와 함께 하는 웨딩박람회가 열린다.

웨딩전문기업 아이니웨딩은 웨딩박람회 '아이니웨딩&혼수박람회'를 오는 5월 25~26일 양일간 양재 at센터에서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300여 개 웨딩업체와 혼수 브랜드가 참가하는 대형 규모의 결혼박람회다. 150여 명의 웨딩전문가가 행사장을 찾은 예비부부에게 일대일 맞춤 컨설팅을 제공한다.

지난해 박람회에서 평균 방문객 1만 명을 기록할 정도로 인기를 끌었다.

이번 웨딩박람회에서는 인기 혼수 브랜드들을 한 공간에서 만날 수 있으며, 다양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한복 최대 30% 할인, 커플링 최대 35% 할인, 예복 최대 60만원 할인 등 박람회 현장 방문 고객을 위한 특별한 혜택을 마련했다.


이미 결혼식장 계약을 한 예비부부라도 박람회 방문을 통해 돈과 시간도 절약할 수 있다. 국내 유명 전자회사와 가구기업이 참가해 박람회 특별가를 선보일 예정이다. 인기 신혼여행지로 손꼽히는 칸쿤, 하와이, 발리, 몰디브 등에 대한 자세한 상담을 받을 수 있으며, 박람회에서만 제공하는 가격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특히 웨딩박람회는 예비부부가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즐길거리를 선사한다. 리허설 포토존에서는 스튜디오 세트에서 웨딩 촬영을 미리 체험하고 즉석에서 인화된 사진을 받을 수 있다. 테마 드레스존에서는 다양한 테마의 드레스들이 전시, 볼거리를 선보인다. 웨딩 스타일링존에서는 상견례, 본식 등 신부를 위한 맞춤 메이크업을 상담, 시연한다.

박람회 현장 특별 이벤트를 주목하면 다양한 혜택을 얻을 수 있다. 현장에서 계약하는 예비부부는 웨딩패키지(스드메) 15만원 할인 혹은 27만원 상당의 명품폐백 무료 제공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는 특권이 주어진다. 또한 타임&얼리버드 이벤트는 매시간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12시 이전 계약 고객에게는 에어프라이어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아이니웨딩 관계자는 "웨딩박람회 사전 신청자는 입장료가 무료며, 방문만 해도 웨딩다이어리, 최신청첩장 샘플, 면세점 할인쿠폰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설명했다.

베스트 클릭

  1. 1 "네 남편이 나 사랑한대" 친구의 말…두 달 만에 끝난 '불같은' 사랑 [이혼챗봇]
  2. 2 노동교화형은 커녕…'신유빈과 셀카' 북한 탁구 선수들 '깜짝근황'
  3. 3 '6만원→1만6천원' 주가 뚝…잘나가던 이 회사에 무슨 일이
  4. 4 "바닥엔 바퀴벌레 수천마리…죽은 개들 쏟아져" 가정집서 무슨 일이
  5. 5 "곽튜브가 친구 물건 훔쳐" 학폭 이유 반전(?)…동창 폭로 나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