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원시스 자회사 다원넥스뷰, 코넥스 시장 상장

머니투데이 김건우 기자 | 2019.05.21 12:43
다원시스는 21일 자회사 다원넥스뷰가 코넥스 시장에 상장했다고 밝혔다.

다원넥스뷰는 레이저 공정장비 중 레이저 마이크로 접합 장비(Bonding, Soldering, Jetting)와 레이저 마이크로 가공 장비(Cutting, Patterning, Etching 등) 전문기업이다. 반도체, 디스플레이, 카메라 모듈과 같은 스마트폰 부품 등의 제조 공정 자동화를 위한 장비 분야의 사업을 영위하고 있다.

반도체 분야 주력 제품인 레이저 마이크로 본딩 머신은 세계 최초 3D 검사 기능을 탑재해 실시간 보정과 최적화 설계를 통해 우수한 수율을 확보해, 세계 1위 프로브카드 제조사인 폼팩트에 공급하고 있다.


디스플레이 분야에서는 주력 제품인 레이저 쉐이핑 장비가 MOTF(Morion-On-The-Fly) 기술로 차별화를 실현하여 중국 시장 진입을 앞두고 있다. 스마트폰 카메라 모듈 제작 관련 레이저 장비 역시 고객사와 테스트가 진행중에 있어 향후 큰폭의 매출 성장이 기대된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남기중 다원넥스뷰 대표는 "올해 초 성공적인 투자 유치와 이번 코넥스 시장 상장을 통해 제2의 도약을 계획하고 있으며, 기술 경쟁력을 바탕으로 매출 다각화 및 더 큰 성장을 위해 국내 시장을 넘어 해외 시장 개척을 목표로 하고 있다"며 "코스닥 시장으로의 이전을 적극 추진하는 등 기업가치를 제고하여, 주주 및 투자자 여러분께 보답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베스트 클릭

  1. 1 의정부 하수관서 발견된 '알몸 시신'…응급실서 실종된 남성이었다
  2. 2 "나이키·아디다스 말고…" 펀러닝족 늘자 매출 대박 난 브랜드
  3. 3 "건드리면 고소"…잡동사니로 주차 자리맡은 얌체 입주민
  4. 4 [단독]음주운전 걸린 평검사, 2주 뒤 또 적발…총장 "금주령" 칼 뺐다
  5. 5 "갑자기 분담금 9억 내라고?"…부산도 재개발 역대급 공사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