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이 지난 18일부터 '대한이야기'를 주제로 50주년 기념 TV 광고를 시작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50년간 성원을 보내준 고객에 대한 감사함과 향후 도약의 의지를 담아 대한항공 내 다양한 사업 부문의 역량 및 활동을 소개한다.
광고 주제인 '대한이야기'는 ‘대한항공’과 ‘~에 대한’에 포함된 중의적 의미에서 착안했다. 광고는 역사편과 고객 감사편을 시작으로 안전노력편, 화물편, 기내식편 등 총 5편이다.
대한항공은 TV 광고와 함께 유튜브 공식 채널을 통해 '대한이야기' TV 광고와 연계한 디지털 콘텐츠도 방영한다. TV 광고에서 다룬 소재 외에 운항, 정비, 항공우주 등 각 사업 및 서비스 부문에 대한 다양하고 이야기들을 다룰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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